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 일거수일투족 다 알고싶은거.. ㅋ정병같긴한데 난 애인이 자기 뭐하는지 나한테 다 말했음 좋겠음.. 어디간다고 했는데 도착했다는 연락 안하면 스트레스받고 어디간다고 안했는데 갔다왔다고 말하는것도 좀 별로고 걍 어디가기전에 간다 도착했으면 도착했다 이런거.. 말하는것도 좀 바로바로 말했으면 좋겠음 (난 그렇게 함 도착할때 됐는데 연락없으면 짜증남.ㅎ
그렇다고 매분매초 뭐하는지 실시간 보고를 해줬음 좋겠는건 아닌데 나도 모르겠음 내가 과한건지 ㅜ 친구가족지인 등등한텐 절대 안이러고 애인한테만 이래
생각해봤는데 좀 통제형인거같긴 해

인스티즈앱
첫출근이면 종일 카톡 없는거 이해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