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피부
피부과에서 레이저 제모 받고 있는데 진짜 완전 신세계 맞는 것 같아 ㅋㅋ
친구가 하도 옆에서 레이저 받으면 그날에도 엄청 편하고 냄샏고 덜 난다길래 그정도인가 싶었는데
마침 친구가 대구 수성구에 있는 리쥬엘 추천해 줘서 나도 지금 2회차 받고 왔는데진짜 편한거 맞는 것 같아ㅋㅋㅋ큐ㅠㅠ
털이 없으니까 꿉꿉한 느낌도 덜나고 짱 좋아 원장쌤이 엄청 세심하고 꼼꼼하게 봐주셔서 더 만족
이제 면도 자주할 필요도 없고 털 스트레스 안 받아서 진짜 살 맛 난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