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45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4
1년전에 10키로 빼느라 개고생햇는데 마운자로로 요즘 살 개쉽게빼네 1년동안 맛있는거 더 먹고 마운자로나 할껄ㅋ
대표 사진
익인1
돈 안들었자나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보다 식단이 돈 개만이듦 돼지라 비싼 다이어트 식품 먹느라 ㄷ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하지만 그걸 해낸 인내랑 경험을 마운자로로 뺀 애들은 못 얻지 10키로도 뺐는데 못할 게 뭐 있겠어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인내랑 경험이 크게 내 인생에 영향까지 줄 정도는 아니라.. 걍 살빼는 1년내내 식단 운동하느라 개빡쳐있던 기억만있음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12키로 뺐는데 마찬가지임 그래도 빡치거나 힘들면 내가 이것도 햇는데 이거를 못하겟노 하고 시작함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좋은 마인드셋이네..난 1년만 더처먹을걸 쌰갈인뎈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도 마운자로 안맞고 빼서 1년 더 날씬하게살았짜낭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전체 인생으로 봤을때 1년정도 일찍이라 걍 1년더 짜장면마라탕떡볶이 먹으면거 행벅한 돼지로 사는게 나았을듯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마운자로맞는다고 마라탕 떡볶이 막 먹고다니는거 아님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양이 줄잔아 난 다이어트전에 한통 다먹는 돼지엿다고?ㅎㅎ 한통먹던거 반통먹는것만으로도 충분히 의미있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와 엽떡 한 통 ㄷㄷ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엽떡 한통먹던 내가 너무 자랑스럽고 다시 못돌아가서 넘 괴롭다....전직먹보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너의 의지력이 더 멋있어 자랑스럽게 여기자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겟다ㅜ후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위고비 없던 시절에 18키로 ㄹㅇ 식단이랑 운동으로만 뺐는데 주변에서 다 칭찬 아직도 함 ㅋㅋㅋㅋ 약의 힘 빌리지않아서 대단하다고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런말 듣긴하는데 걍 약의 힘 빌려서 쉽게 좀 뺄걸 이라는 샌각이 사라지지 안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난 13 빼고 이제 힘들어서 못한다고 과체중으로 살기로 마음먹엇는디 마운자로 하고 표준 몸무게까지 가볼라고.. ㅋㅋ ㅠ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ㅇㅌ ㅎㅇㅌ 있는거 알차게 써먹자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엥 마운자로 요요 겁나와….걍 건강하게 뺀게 좋은거임 부러워하지마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섭식 장애 없고 운동 꾸준히 하는데 양이 개많아서 살찐 나같은 먹보한테는 마운자로가 개쉽게 빼는 방법이었던것임..흑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약 없던 시절에 하루종일 운동만 하고 사는 수준의 개인pt + 식단으로 10개월만에 28키로 감량
(중간에 몇 년에 걸쳐 요요복구)
-마운자로로 10개월만에 31키로 감량
둘 다 해보니까 고도 이상은 의지로 안돼(난 소아비만 출신 ㅜ) 걍 평생 꽂아야함
음식을 참아야만 한다는 강박이나 다시 찔까봐 스트레스 받아하던 굴레에서 걍 아예 벗어남 그 에너지를 다양한데 쓰고 다닐수있어서 나는 강추함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이게 당장 고감량을 한 직후에는 디게 의기양양해지는데 다이어트 사이클에서 한 발 멀어진 이후를 잘 바라봐야댐 사람은 평생 그렇게 살 수 없어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이제 완전 정상체중 유지중이라 추후에 살이 찐다면.. 해보는걸로? ㅔ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이전처럼 힘들게 안빼도 됨 의학 도움 받을 수 있음 받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작년에 이악물고 10키로 뺏다가 요요와서 위고비 꽂고 빼고있는 중인데 걍 체감이 다름ㅋㅋㅋㅋㅋ
돈도 오히려 그때가 더 들었어 개인 pt에다 식단음식도 사야되고....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식단 돈 개많이 들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나 완전 닭가슴살 살해자였어서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그때 달에 월급 들어오면 다 식단 비용으로 나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님 ㅠ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ㄹㅇ 나 심지어 소고기 좋아해서 돈 두배로 나감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그냥 뺄 수 있음 그냥 빼는 게 훨 나아ㅋㅋㅋ 위고비 끊으면 더 찌는 사람이 더 많음 영원히 맞고 살 거 아니면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댓글보니까 양이 많아서 찐거였음 더 하면 안돼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인성 쓰레기 되면서 빼는거랑 약맞고 멀쩡라게 빼는거랑 뒤가 훨씬이득일듯 쌰갈ㅜ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약 끊고 금방 또 찌면 더 인성 쓰레기 될 텐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유지용으로 맞아 그러면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부작용이슈 많아서 유지용으로 맞는 사람은 약물 오남용이라고 생각ㄹ해서ㅋㅋ ㄴㄴ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샤갈 나도 이십키로 의지로 뺌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쌰갈 너도 힘든길 걸어왓구나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약은 부작용 생길수도잇으니까 잘했네 잘했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마운자로하고 탄수먹으면 효과뚝 떨어짐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위고비든 마운자로든 그걸 맞는순간 식욕만 억제되는거고 그동안 식단이랑 먹는양 조절하며 식습관바꾸고 먹는양 줄여서 위줄이는게 본목적아냐??
그럼 주사맞든안맞든 식단은 똑같이 해야하는거아닌가??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나같경 먹는양이 문제였어서 다이어트 전에는 흔히 말하는 식단을 해도 소고기 3인분 혼자먹고 샐러드 3인분 먹고 이랬어서 마운자로 했으면 양 줄이는걸로 나한텐 충분히 효과있얼을껄ㅋㅋ 내가 섭식장애는 없어서ㅋㅋ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대신 위를 반으로 줄이는게 난 인성 지면서 1년동안 고생했는데 마운자로 했으면 쉽게 갔겠다 이거쥐~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
또 찌면 그땐 다이어트 주사 맞자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
요요 생각하면 마운자로 안맞고 빼는게 맞다...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중소 다니는 익들아 너희 신입 연봉 얼마임?
19:16 l 조회 2
금욜에 연차 쓸까 ??봐주라
19:16 l 조회 4
피부과 시술 중에 하길 잘 했다!라고 생각한 거 있어?
19:16 l 조회 2
수원메쎄 말이야 수원역 2,3번출구로 나가서 횡단보도 2개 건너고 오른쪽 에스컬레이터 내려가면 되징?
19:16 l 조회 2
보통 중소 연차 따로 여름휴가 따로야? 2
19:15 l 조회 4
스펙없고 경력 부실하니까 중소 생산직도 안 뽑아주네
19:15 l 조회 6
나 이번에 생리일정 맞추느라 한달치 피임약 먹었능데 확실히 생리통 없어지고 양도 확 줄어듦
19:15 l 조회 3
삼전 8층 하닉 160층인 나
19:15 l 조회 17
김치만두 러버들아 씨제이 플랜테리아 먹어봐 꼭..
19:14 l 조회 6
인비절라인 교정하고 있는 익 있어??
19:13 l 조회 4
호메 빨래 돌리는데 개웃기네ㅋㅋㅋㅋㅋ
19:13 l 조회 19
생리할때 제발 화장실 깨끗하게 사용하자 ㅠㅠ
19:13 l 조회 11
솔직히 취업나이는 늦으면 늦을수록 무능력한거 아니야?11
19:13 l 조회 33
사회복지사는 다들 착한듯
19:13 l 조회 14
담배 한보루 사면서 왜자꾸 라이터 달라고하는거임??2
19:13 l 조회 16
이래서 주식은 대출로 하는게 아닌거같음
19:13 l 조회 6
남친 생일 선물로 11 애플워치 22닌텐도 스위치 뭐사줄까
19:13 l 조회 4
나 하비인데 엄마가 허벅지 가늘다고 살찌우라하는거 짜증나
19:12 l 조회 6
중국드라마 왜이렇게 재밌냐..1
19:12 l 조회 20
5인미만 회사 다니는 신입들아 너희 월급 얼마임? 1
19:1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