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 진짜 어릴 때부터 개ㅐㅐ잘함 학부는 서울대 공대고 이차전지 흥할 때 배터리 관련 대학원가서 지금은 삼성 스디 연구원으로 일하는 중
근데 요즘에 걍 하닉갈 걸 엄청 후회하더라
석사까지 따고 왔는데 고졸 생산직보다 적게 받는 게 현타온다고
자기 사업부 계속 적자고 앞으로도 적자일거고 성과금 몇 백 받았대
|
공부 진짜 어릴 때부터 개ㅐㅐ잘함 학부는 서울대 공대고 이차전지 흥할 때 배터리 관련 대학원가서 지금은 삼성 스디 연구원으로 일하는 중 근데 요즘에 걍 하닉갈 걸 엄청 후회하더라 석사까지 따고 왔는데 고졸 생산직보다 적게 받는 게 현타온다고 자기 사업부 계속 적자고 앞으로도 적자일거고 성과금 몇 백 받았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