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둘이 러브라인 쌍방으로 생기고 시즌 끝나?마오마오가 지금으로써는 가망이 없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목욕탕 에피소드 보고 있어..3기 가서 로맨스 제대로 나오는지 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