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47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걸 얼마나 끄냐가 중요함 정신 조금이라도 박히면 금방 헤어지고 아니면 20대 다날리는거
난 이걸 10대때해서 너무 다행이라고 생각함 결혼적령기에 그랬어봐 좋은사람 다 놓쳐
내 주변 정병연애 하는애들 몇년을 사겼든 싹 다 헤어졌음 결국 끝은 헤어짐임
대표 사진
둥이1
ㅇㅇ 어릴 때 정병연애하고 정신 차리는 게 진짜 복임 그래서 어릴 때 연애해보라는 거
정병 없으면 ㄱㅊ은디 ㅋㅋㅋ 대부분은 흑역사 생성하기 마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첫연애가 정병연애고 상대가 쓰레기인데
사람보는 눈은 길렀지만
트라우마긴함 그리고 지금 생각해보면 댜체왜 사겼지 싶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정병 연애 특징이 뭐야? 나 장기 연애중인데 정병 연애라고 생각 한번도 한적 없다가 최근에 음 이게 정병 연애인가 싶어져서 혼란스러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툭하면 맨날 싸우고 안 맞는 부분도 많음 그냥 성향 자체가 ㅇㅇ
헤어져야 하는데 못헤어지고 반복
저 사람때문에 내 감정이 롤러코스터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 정병연애는 서로가 첫사랑이라 더 정병왔거든 상대가 몇년뒤에도 연락했는데 내가 거절해서 완벽히끝남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롤러코스터는 안 타는데 서로 안 맞는거 아는데 못 헤어지는건 맞는거 같아,,, 상대는 첫연애 나는 2번째인데 첫번째도 제대로 된거 아니라 거의 처음이라 봐도 무방해서,,, 몰랐는데 정병 연애였나보다,,, 극복 방법 없이 그냥 헤어지고 계속 깨져봐야 아는거겠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ㅇ 어떤 마음이냐면 내가 이 사람을 좋아하니까 상대를 바꿔서라도 만나야겠다 내가 바꿀수 있을거같다 이 생각 들면 정병연애임 뭔지 알지 첫연애특임
감정이 소진될때까지 해야됨 이건 근데 언제 빠져나오는거는 본인 맘먹기에 따라 달림 나도 첫연애라 몇년 걸렸음 바보같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음 뭔지 알거 같아 서로 그렇게 느끼는 듯 서로가 하는 사랑 만큼은 거짓이 없으니까 안 맞는게 보여도 어떻게든 맞춰 가려고 하니까 계속 싸우고 근데 이게 맞출 부분이 아니라서 그냥 싸움만 계속 되다가 한명이 포기하게 되거나 하는거 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이가없는게 난 내가 문제라고 생각을 했는데 다음연애는 내가 애쓰지 않아도 나랑 잘맞고 날 잘 알아주는 사람이랑 만나서 너무 허무했음
그냥 맞는 사람을 만나야하구나~ 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헉 그래? 혹시 무슨 문제였는지 물어봐도 돼? 내 문제는 예민한건데 유독 애인한테만 내가 예민해,,, 다른 사람들은 나한테 당연히 해주는 것들을 해주지 않고 생각 없이 뱉어서 내가 점점 예민해지고 화가 많아지고 짜증이 느는데 그게 상대는 버겁다고 해서 내 성격 때문이라고 생각하는 중이거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걍 계속 싸우고 안 맞으니까 내 연애 스타일이 문제라 생각함 ㅇㅇ 난 상대가 회피여서 그런듯
근데 전혀아니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나도 상대가 회피하는 것도 있는거 같아... 회피 안하는 사람이 있을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ㄹㅇ 정병연애 많이 해봐야햇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지 팔자 꼬는 자낮애들이 정병연애를 주로함
생각보다 하는애 ㅂㄹ없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근데 정병 연애가 재밌으면 어떡하지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팔자임 지팔지꼰 뭐어카겠누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너무 공감... 주변에 있어섴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ㅇㅈ 다시는 돌아가고싶지않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험끝난뒤 톡하는 거 봐 1
16:39 l 조회 7
01 여자둥이들아1
16:34 l 조회 16
30대인데 결혼생각 없는 여자도 많아?7
16:33 l 조회 21
애인이 나랑 당장 결혼할 생각은 없는걸까,,?3
16:31 l 조회 26
애인이나 본인 생일 챙기고 얼마 안돼서 헤어진적있어??5
16:28 l 조회 38
애인이랑 갑자기 헤어지고 싶음... ㅠ 4
16:26 l 조회 41
연인 사이에서 자기가 돈 많이 번다는거 말하는거1
16:25 l 조회 21
이렇게 궁금할거면 나 맞팔 왜 끊었냐....
16:23 l 조회 23
차였는데 상황 봐주라..
16:21 l 조회 22
나는 연애하면서 금기는 처음 들어봐... 22
16:19 l 조회 197
고백해서 한번 차였다가 사겨본사람있어??2
16:17 l 조회 13
이 사람이 소유욕을 갖고있는지 어떻게 알아? 5
16:16 l 조회 26
결혼 남편 전애인은 신경 안 쓰는게 답이지? 17
16:12 l 조회 53
현실에는 잘생긴 사람이 별로 없잖아9
16:12 l 조회 59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남익인데 한 세달동안 연락 없던 상대랑 잘 해보려면 어떻게 해야해6
16:08 l 조회 35
익명이라 하는 말이지만.. 어릴 때 정말 다양한 사람 다양한 경험 해보는 게 좋은듯1
16:06 l 조회 32
썸 깨졌는데 계속 생각나면 연락해도 되나...? 6
16:06 l 조회 25
호감? 호의? (참고 mbti: infj) 6
16:04 l 조회 29
20대후반~30대초 남자선물좀 추천해줘..! 5
16:02 l 조회 27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랑 나랑 안어울리는 거 같음..8
15:59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