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걸 얼마나 끄냐가 중요함 정신 조금이라도 박히면 금방 헤어지고 아니면 20대 다날리는거난 이걸 10대때해서 너무 다행이라고 생각함 결혼적령기에 그랬어봐 좋은사람 다 놓쳐
내 주변 정병연애 하는애들 몇년을 사겼든 싹 다 헤어졌음 결국 끝은 헤어짐임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걸 얼마나 끄냐가 중요함 정신 조금이라도 박히면 금방 헤어지고 아니면 20대 다날리는거난 이걸 10대때해서 너무 다행이라고 생각함 결혼적령기에 그랬어봐 좋은사람 다 놓쳐 내 주변 정병연애 하는애들 몇년을 사겼든 싹 다 헤어졌음 결국 끝은 헤어짐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