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혼자살고 애인은 본가에 사는데
저번에 우리집에서 자고 갔거든
근데 뭔가 2박하자니
본가 사는 애를 오래 붙잡아 놓는거 같아서
부모님 걱정하시니 집에 가는게 좋겠다 했거든
집에 가긴 했는데...되게 아쉬워해서..
여자가 본가살면 본가 부모님께서 걱정하시겠지만
남자는 좀 다른가 모르겠네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5개 이상 (최대 5개까지 표시) 나는 혼자살고 애인은 본가에 사는데 저번에 우리집에서 자고 갔거든 근데 뭔가 2박하자니 본가 사는 애를 오래 붙잡아 놓는거 같아서 부모님 걱정하시니 집에 가는게 좋겠다 했거든 집에 가긴 했는데...되게 아쉬워해서.. 여자가 본가살면 본가 부모님께서 걱정하시겠지만 남자는 좀 다른가 모르겠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