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48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0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잡담] 윤석민 유튜브에 나온 논쟁 | 인스티즈

어떻게 생각해? 일단 영상에서 윤석민은 전자 오재일은 후자 고름

대표 사진
신판1
난 후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근데 진짜 수업에 자는건 아닌거같고 진짜 그 약간 일본처럼 기초적인 학업성취는 봐야된다고 생각함 상식 부족한 운동선수들 보면 한숨나옴 .. 프로 가는 사람도 적고 프로 가더라도 은퇴도 다들 일반인보다 빠른데 ..... ㅠㅠ 기초적인건 해야한다고 생각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후자 할꺼면 안자게 해야한다고 생각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후자 고르는 이유가 무조건 운동선수로 가지 않을수도 있으니 들었으면 하는건데 자기만 하면 무슨소용인가 싶음 지금은 진짜 그냥 자기만 한다고 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나도 이거 ㄹㅇ 공감함 깨우면 운동부자나요 ~ 이러고 다시 잠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무조건 후자 야구에 인생 거는 거 맞지만 학생은 교육 받을 의무가 있고 소수여도 야구 아닌 길로 빠졌을때를 대비하는 사람도 있을텐데 전자로 해버리면 그 학생들의 교육받을 권리를 빼앗는거라고 생각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후자 무조건 무조건 후자 재우는 후자 말고 공부하는 후자 기본교육은 받읍시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닥 후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후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중2까지는 수업 필요한데 그 후로는 전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극 소수의 인원의 야선보다도 그 나머지 선수가 되지 못한 사람들의 기본 교육도 중요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전자/공부할 애들이면 오전수업만으로도 열심히 하고, 안 할 애들은 오후 그거 몇시간 더 듣는다해도 안한다 생각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난 전자라고 생각함 야구부 아니라도 공부 안할 애들은 안 해 수업을 아주 열심히 들으면 모를까... 아니면 그냥 시간낭비 아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3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4
프로 못 올수도 있으니 후
애 인생 책임져줄것도 아니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5
닥후 필수교육은 제발 들었으면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6
후자
야구부 있는 고등학교 다녔는데 후자가 맞는 거 같음
필수 기본 교육도 맞지만 매일 야구만 하는 자기와 같은 사람들이랑만 생활하는데
적어도 몇시간이라도 일반 같은 반 친구들과 생활해보면서 관계를 대하는 것이나 사회성 같은 것도 그렇고,,, 커보고 보니 그런게 중요했던 거 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7
22 프로 지명 못 받으면? 중간에 야구 그만두면? 그때도 다른 시작할 때 막막하지 않게, 사회 살아가면서 기본적인 지식이라도 쌓게 수업 들어야 한다고 생각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8
후/ 학교에서 하는 교육이 지식을 위한 교육만 있는건 아니라고 생각함. 사회성, 다양성, 인격, 인성 등 학급 학우들과 공동체로 있으면서 배우는 것도 많기 때문에 기본교육 과정에 있는 교육은 받아야 한다고 생각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9
난 후... 막말로 얘네가 야구로 풀릴 지 안 풀릴 지 모르는데 기초교육은 받게 해야 한다고 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0
요즘은 후자 의무교육이 의무교육인 이유는 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4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아 얼라들이 좋아
16:39 l 조회 7
?? : 요 잔디밭에 아무도 없어
16:36 l 조회 31
알림/결과 📢 오늘의 등말소 (260622)12
16:35 l 조회 130
빅3 가지고싶다
16:34 l 조회 43
오늘 등말소7
16:33 l 조회 111
이승원 완전 선발감이라는데
16:26 l 조회 86
이러면 진짜 4번째가 누가 될지 좀 궁금하다.. 6
16:25 l 조회 169
근데 왜 꼭 두지우일꺼라 확신해? 21
16:25 l 조회 266
어쩌다 동주선수 어릴 때 사진 주웠는데 진짜 그대로 컸네 ㅋㅋㅋ2
16:23 l 조회 130
만약에 지우 학생이 무지네로 간다면 9
16:21 l 조회 241
그러면 무지네는 또 좌완 수집하는게 되겠네 1
16:20 l 조회 92
어두운색 유니폼을 사야하는 이유... 1
16:19 l 조회 78
혹시 갈맥네 원중선수 헤어제품 뭐쓰는지 정보 나온거 있어?1
16:17 l 조회 20
난 올해 좌석마다 직관승률이 너무 차이남3
16:17 l 조회 33
엘지우!12
16:16 l 조회 249
근데 원래 해외 진출 안 하면 미리 알려줘야 하는게 국룰이야?11
16:14 l 조회 164
김지우는 유격 시키려나?20
16:13 l 조회 253
젤 잘 목는 구단은 도리네고 젤 안 먹는 구단은 어디야??20
16:11 l 조회 261
근데 진짜 엘지 홈일때 음식 줄 안길더라ㅋㅋㅋㅋㅋㅋ11
16:10 l 조회 163
근데 두산은 최근 몇년 계속 갈야가고 9위 딱 2번했는데 8
16:10 l 조회 22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