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48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사무실 대부분이 극소규모이다 보니까

내 삶의 범위까지 엄청나게 좁아지는 느낌 뭔지 아니?

혹시 나만 느끼나...

또래를 만니기 쉽지 않고 상사는 전부 나이대가 높고

애초에 직장동료 자체가 많지 않아서 내 세상이 너무 좁아지는 느낌임

그래서 더 기업 가보고 싶은거긴 해...나이들어서는 ㄱㅊ을거 같은데 아직 20대에 이러니까 좀 슬프달까


대표 사진
익인1
완전 ㅇㅈㅋㅋㅋㅋ 또래가 한명이라도 있으면 참 좋을것같긴해
근데 난 장점만 생각하려구... 또래간의 기싸움같은거 피할 수 있잖아 ^^ 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또래... 나도 동기... 나도 갖고 싶다 ㅠ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천세 수정신고 서면 접수 해본 사람 있엉?? 2
15:24 l 조회 113
신입 성실신고 갯수 몇개가 적당해?4
14:39 l 조회 151
이 업계 하반기 널널한거 좋은데...2
14:35 l 조회 90
위하고 기존에 있던 회사에 과거 데이터 추가로 올리는거 가능해?? 8
14:12 l 조회 81
이런 이유로 퇴사 가능하니?10
11:40 l 조회 89
퇴사 마음 생기니까 상사가 뭔 말을 해도 다 싫다2
11:34 l 조회 28
익들은 최종 목표가 뭐야...?7
11:20 l 조회 97
질문 성실신고 운수업인데 자본금 마이너스 나는 경우 그냥 둘 수밖에 없겠지? 작년 12월 31일 폐업 사..
10:04 l 조회 17
성실신고 증빙없는 임차료 송금명세서 작성해?3
9:44 l 조회 72
일부러 일요일에 나왔는데 목소리 개큰 언니들만 출근했네
06.21 12:24 l 조회 126
퇴사했는데 실장 욕 좀 할게1
06.20 20:09 l 조회 91
이직고민중..4
06.20 16:46 l 조회 85
세무회계1급 땄거나 준비중인 사람 있어?
06.20 15:30 l 조회 38
부가세 자료맞추는곳 불러줄때2
06.20 15:08 l 조회 102
세무1급이나 재경관리사 따기 괜찮? 2
06.20 13:26 l 조회 90
폐업부가세 질문..3
06.19 18:23 l 조회 83
개인사업자 소득세 합잔 마이너스 금액 정리 질문있어 4
06.19 16:06 l 조회 93
성실 카드 명세서 잔액 다 맞춰? 7
06.19 15:07 l 조회 99
궁금한 게 있는데 작년 급여 수정 + 올해 급여 기한후신고 하면 5
06.19 14:35 l 조회 43
조정료 상여도 안 주는데 계산
06.19 13:08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세무사사무실
일상
이슈
연예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