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사무실 대부분이 극소규모이다 보니까
내 삶의 범위까지 엄청나게 좁아지는 느낌 뭔지 아니?
혹시 나만 느끼나...
또래를 만니기 쉽지 않고 상사는 전부 나이대가 높고
애초에 직장동료 자체가 많지 않아서 내 세상이 너무 좁아지는 느낌임
그래서 더 기업 가보고 싶은거긴 해...나이들어서는 ㄱㅊ을거 같은데 아직 20대에 이러니까 좀 슬프달까
|
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사무실 대부분이 극소규모이다 보니까 내 삶의 범위까지 엄청나게 좁아지는 느낌 뭔지 아니? 혹시 나만 느끼나... 또래를 만니기 쉽지 않고 상사는 전부 나이대가 높고 애초에 직장동료 자체가 많지 않아서 내 세상이 너무 좁아지는 느낌임 그래서 더 기업 가보고 싶은거긴 해...나이들어서는 ㄱㅊ을거 같은데 아직 20대에 이러니까 좀 슬프달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