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나 신입이고 이번에 성실신고하는 업체 6개인데,,
빨리못한다고 한소리 들어서 뭔가 심란하다.. 다른분들은 거의 마무리 단계인데 나는 2곳 정도 끝냈고 4곳 남았어ㅜㅜ
놀아서 안한거면 모르겠는데 3월부터 하루도 주말에 쉰적없고 한다고 하는데 난 왜이럴까..
통장입력하고, 외상대맞추고? 은근 오래걸려.. 모르는돈들 업체에 연락해서 확인받고 추가서류 요청하고 받고..
에휴
|
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나 신입이고 이번에 성실신고하는 업체 6개인데,, 빨리못한다고 한소리 들어서 뭔가 심란하다.. 다른분들은 거의 마무리 단계인데 나는 2곳 정도 끝냈고 4곳 남았어ㅜㅜ 놀아서 안한거면 모르겠는데 3월부터 하루도 주말에 쉰적없고 한다고 하는데 난 왜이럴까.. 통장입력하고, 외상대맞추고? 은근 오래걸려.. 모르는돈들 업체에 연락해서 확인받고 추가서류 요청하고 받고.. 에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