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30대연애임.
애인이 자꾸 자기 외모 자랑을 한단말아야
장난인데 진심 섞인 장난
근데 솔직히 매번 받아주기도 지치고
그리고 이뤄놓은거 하나도 없으면소
외모로만 저러니까 반응도 해주기싫음
그래서 나도 뜨허헉~ 이라던지 아고 큰일났네 식으로
절레절레 반응햌ㅅ는데
개큰싸움함 ㅋ
이래서 너랑 놀기 싫다 부터해서 너랑 같이 있기 싫다
너랑 있으면 재미가 안난다
ㅇ하는데 이게 맞니
정 개떨어짐
참고로 나한텐 장난으로 못생겼다 지리게함

인스티즈앱
첫출근이면 종일 카톡 없는거 이해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