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모임 나가도 남녀성비 박살급으로 남자가 훨씬많고
(이건 진짜 신기함 왜 항상 남자가 더 많지? 여자들 다 어디있어 ㅋㅋㅋㅋ)
필테나 요가 이런데 이성목적으로 간다는것도 웃기고
소개도 몇번 들어오긴 했었는데
내가 맘에들면 까이고 맘에안들면 내가까고 이래서
잘 안됐어
회사에서 사내연애할것도아니고
결정사는 좀 오바같고
로테이션은 좀 성비맞는편이야?
여자만나는법은 오히려 여자들이 더 잘알것같아서 물어봐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모임 나가도 남녀성비 박살급으로 남자가 훨씬많고 (이건 진짜 신기함 왜 항상 남자가 더 많지? 여자들 다 어디있어 ㅋㅋㅋㅋ) 필테나 요가 이런데 이성목적으로 간다는것도 웃기고 소개도 몇번 들어오긴 했었는데 내가 맘에들면 까이고 맘에안들면 내가까고 이래서 잘 안됐어 회사에서 사내연애할것도아니고 결정사는 좀 오바같고 로테이션은 좀 성비맞는편이야? 여자만나는법은 오히려 여자들이 더 잘알것같아서 물어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