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일단 남자이고
길거리 다니다보면 남자들이 특히 30-40대 이상이신 남자분들이
쳐다보거나 그러는데 표정이 째려보는듯이
뭔가 불만 많아보이는 표정으로 쳐다봄.. ㅠ
내가 키도 크지 않고 그냥 저냥 기생오라비 처럼 생겼는데
게이같아 보이나
너무 안좋게 쳐다봄 ㅠ
|
난 일단 남자이고 길거리 다니다보면 남자들이 특히 30-40대 이상이신 남자분들이 쳐다보거나 그러는데 표정이 째려보는듯이 뭔가 불만 많아보이는 표정으로 쳐다봄.. ㅠ 내가 키도 크지 않고 그냥 저냥 기생오라비 처럼 생겼는데 게이같아 보이나 너무 안좋게 쳐다봄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