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1도 안불편해그냥 긴머리라서 불편한점이랑 크게 다를게 없고특별히 붙임머리라서 불편한점! 이라면 머리 감을때 벅벅 못감는다 정도인듯당김도 없고 편안하다 일하다보면 내가 머리 붙였는지도 몰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