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54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선톡와서 약속도 두세번 잡고 다음에 또 보자고도 했으면서 연락 텀은 기본이 두세시간 빠르면 10분 이럼 맘 있는데 연락을 이렇게해? 아니면 맘이 그정돈 아닌거야
대표 사진
둥이1
선톡이 뭔 내용이었어?
약속은 누가 먼저 잡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선톡도 약속도 항상 상대가 먼저 했어 머해? 보통 이런거구
7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 애인은 썸탈 때 칼답이긴 했는데.. 선톡해서 만나자고 하는거면 마음이 없진 않은것 같기도
7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맘 있는데 그만큼 맘 없는 거임
혹시 좀 생긴 편이야?
나도 정확히 당한 적 있는데ㅋㅋㅋㅋ 얘가 istp라 그런가 했음... 워낙 일 헬스 집 밖에 모른다 생각했었고 둔한가 했는데
진짜 좋아하면 안 저럼 ㅎㅎ 걍 철없거나 덜 좋아하거나... 여자 많거나... 나도 1년을 저래서 걍 쌩까고 조용히 연락 끊어가니까 지혼자 오랜 짝사랑하는 척 티내고 추팔하더라
그건 엠비티아이가 아니라 걔가 걍 이상한 사람인 거임,, 사람마음 뻔히 알면서

7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 한번도 선톡한 적 없어 맨날 먼저 왔고 잘 떠들고 걔가 결혼하면 너같은 사람이면 좋겠다도 한 적 있고 너 너무 예쁘다 좋다 배울점 많다 다 하면서 결론적으로 연락은 자꾸 끊김 지가 올 때 오고 안 올 때 안옴
만나자고도 자기가 먼저 은근히 던짐 몇번 만나고도... 시원찮음 걍 회피형이거나 이상한 성격이니 만나지마,,,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별로다..ㅠ 얘가 밥도 사고 이러긴하는데 연락 텀이 저러니까ㅜㅜ 댓글들 말대로 맘이 없진 않은데 그냥 그정도인거같긴 하다 나도 한번도 선톡이나 선만남은 해봉적 없긴 해..
7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nfj친구 있는데 자긴 헤어지면 후폭풍 절대 없대
23:16 l 조회 7
소개팅하고 상대방이 주선자한테 괜찮았다고 하는건 뭘까? 1
23:13 l 조회 10
마지막으로 한번만 안아주면 안돼?1
23:12 l 조회 30
다들 애인한테 하루만 공주대접 받고 싶다고 말하면 뭐라고 할 것 같아??
23:12 l 조회 12
연애중 애인이랑 술 마시고 싶으면 어디로 가?4
23:10 l 조회 27
보텅 소개팅 한번 만나고 이후 카톡은 어떤 분위기야?
23:09 l 조회 6
오늘 처음 연락해봤는데
23:07 l 조회 16
맘 좀 괜찮아지니까 이별 글 봐도 눈물안남 이제 4
23:06 l 조회 23
회사에서 얼빠인걸로 알려지는거 별로일까 ??? 1
23:06 l 조회 17
만나자고 할 것도 아니면서
23:06 l 조회 9
썸때부터 헷갈리게하는 남자는 그냥 정리해야겠지ㅠ2
23:05 l 조회 34
남자 피지컬에서 키가 차지하는 비중이 어느정도 돼?5
23:04 l 조회 29
통보 이별하거나 잠수 이별하고 나서 후회한 둥이들 있어?1
23:03 l 조회 13
고민상담 해주면서 눈 맞는 경우 흔해??4
23:02 l 조회 19
나 좋아하는이유가 뭐냐고2
22:58 l 조회 34
오다가다 마주치기만 한 남자가 여자 의식할때 하는행동이 머야??3
22:58 l 조회 32
제발 걔 말고도 더 좋은 사람 만날거라고 말해줘4
22:57 l 조회 42
이별 그럴 일은 없겠지만 그래도 8
22:50 l 조회 62
얀애하고싶ㅍ다 2
22:49 l 조회 20
네가 좋아요 눌러준건 꼬박 꼬박 하이라이트에 저장한다2
22:45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