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선톡와서 약속도 두세번 잡고 다음에 또 보자고도 했으면서 연락 텀은 기본이 두세시간 빠르면 10분 이럼 맘 있는데 연락을 이렇게해? 아니면 맘이 그정돈 아닌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