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SSG곧 프들 갈 예정인데..오픈런은 할거긴한데... 입장시간보다 한시간 더 일찍 가고 그래서 대기타는게 나아..?게이트 입장 맞춰가도 싸인받기 빠듯해??ㅜㅜ 첨이라 걱정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