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으로 금액권받은거 앱에서 모바일쿠폰으로 등록해서 금액 충전했는데 오늘 현장케익 픽업하러 가거든 앱으로 미리 예약안하고?
그래도 카톡 바코드 보여주면 동일하게 잔액쓸 수 있나?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