좁은곳에 꾸역꾸역 주차해가지고 내 차 앞뒤로 공간도 없이 딱 막아놓으면 어떻게 빠져나가냐고요... 지들은 앞뒤로 공간 뚫렸다 이거야? 진짜 개념없는 사람들 왜이렇게 많냐 빡지게
앞뒤로 다 치고가도 아무말 못할만큼 붙여놨는데 걍 치고가도 되냐 차주들아,, 하 개열받아
|
좁은곳에 꾸역꾸역 주차해가지고 내 차 앞뒤로 공간도 없이 딱 막아놓으면 어떻게 빠져나가냐고요... 지들은 앞뒤로 공간 뚫렸다 이거야? 진짜 개념없는 사람들 왜이렇게 많냐 빡지게 앞뒤로 다 치고가도 아무말 못할만큼 붙여놨는데 걍 치고가도 되냐 차주들아,, 하 개열받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