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이유가 뭐였어?생일이랑 별개로 정 떨어지는 일이 생겨서 생일선물 이미 받아버림.받기만 하는 성격아니라서 헤어질 사유인데 마음에 걸림. 생일이랑 관련 없는데 ㅜ 말을 못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