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습기간 동안 새벽에 일어나서 열심히 실습하고
집와서 과제하고 더블강의 듣고 해서 종강되면
무조건 며칠은 아무것도 안하고 쉴거라고 생각해서
한발자국도 안나가고 가만히 누워있었는데
몸에 힘이 없어...
걸을때도 힘이 안나...
|
실습기간 동안 새벽에 일어나서 열심히 실습하고 집와서 과제하고 더블강의 듣고 해서 종강되면 무조건 며칠은 아무것도 안하고 쉴거라고 생각해서 한발자국도 안나가고 가만히 누워있었는데 몸에 힘이 없어... 걸을때도 힘이 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