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수액 4개 달고 있고 그 중에 인퓨전으로 들어가는게 있었거든? 분명 마지막 라운딩 때 수액 라인 정리 다 하고 안 꼬인거 없는지 확인했는데 선임쌤이 수액 선 정리 왜 안 했냐고 혼냄근데 수액 라인 같은거는 아무리 우리가 정리해도 나중에 환자가 화장실이나 산책 갔다오면 또 꼬이고 할 수 있는거 아니야? 거동 가능한 환자인데..
이런걸로 혼나는게 흔한건가..?
|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수액 4개 달고 있고 그 중에 인퓨전으로 들어가는게 있었거든? 분명 마지막 라운딩 때 수액 라인 정리 다 하고 안 꼬인거 없는지 확인했는데 선임쌤이 수액 선 정리 왜 안 했냐고 혼냄근데 수액 라인 같은거는 아무리 우리가 정리해도 나중에 환자가 화장실이나 산책 갔다오면 또 꼬이고 할 수 있는거 아니야? 거동 가능한 환자인데.. 이런걸로 혼나는게 흔한건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