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58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9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수액 4개 달고 있고 그 중에 인퓨전으로 들어가는게 있었거든? 분명 마지막 라운딩 때 수액 라인 정리 다 하고 안 꼬인거 없는지 확인했는데 선임쌤이 수액 선 정리 왜 안 했냐고 혼냄
근데 수액 라인 같은거는 아무리 우리가 정리해도 나중에 환자가 화장실이나 산책 갔다오면 또 꼬이고 할 수 있는거 아니야? 거동 가능한 환자인데..
이런걸로 혼나는게 흔한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음... 수액라인 4개 한꺼번에 묶어두는 끈 같은거 없어? 그거 했는데도 저렇게 말한거면 걍 그 선임이 라인정리에 예민한듯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그런거 없어.. 그냥 정리만 하구있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그게 아니라 쓰리웨이에 달려있는 순서가 잘못된던거 아닐까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그런뜻은 아니였어 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다시 하겠습니다.. 하고 다시 해야지 이런거땜에 인계 주는거 진짜 너무 싫음 라운딩 갔다가 다음사람 라운딩갈 때 그 간격…싫다 싫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많으면 걍 테이프로 돌돌 묶어놔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나 그걸로 많이 혼남 ㅎㅎ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돌돌 감아두던가 해야지 뭐 ..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런거 예민한 사람들이 있더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줄 3개 이상 되는 순갘 진찌 아무리 정리해도 뒤돌면 엉망이야 진짜ㅠㅠㅠ 그레서 아씨유에서 이실 왔을 때 진짜 젤 경악.. 쌤들 눈엔 그냥 내가 다 안한 거 같겠지….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환타 씻는 굿 같은거 없나여4
21:31 l 조회 14
퇴사관련 고민이 있어!!12
19:56 l 조회 272
일주일만에 그만 둔 사람 있어?2
19:21 l 조회 40
간호사 사회에서 동기없음 진짜 일다니기 힘든듯 .1
13:55 l 조회 86
독립 3개월차인데 내가 병동 민폐라고 생각들면 퇴사가 맞지?7
8:19 l 조회 277
독립 3주차 인계 지리멸렬한거 정상이지?6
06.22 22:23 l 조회 222
보호자랑 감정싸움 안하는 법 좀 알려주세요4
06.22 20:50 l 조회 152
응사9
06.22 18:07 l 조회 267
수액 라인 정리 안 했다고 혼났어..10
06.22 16:43 l 조회 349
나 이거 출근해야겠지..? 11
06.22 12:55 l 조회 322
이직면접 왔는데 입가벼운 선배 보면 어케?1
06.22 12:38 l 조회 116
아 몸이 너무힘들다 1
06.22 11:02 l 조회 107
9월이면 1년 꽉 채우는데 아직도 인계 등신같이 함...1
06.22 08:10 l 조회 192
아 내가 걱정이 너무 과한건가 5
06.21 21:51 l 조회 301
나이트 6 이브 3 나머지 데이 + 최소 오프인데4
06.21 20:54 l 조회 114
삼교대 싫어서 그만두고 공시 준비하는거 한심해보여?8
06.21 19:20 l 조회 577
라인은 언제늘어??9
06.20 18:47 l 조회 260
간호학과 졸업 후 드디어 종착지 정함 10
06.20 13:43 l 조회 776
환자한테 맞은익 있니 어떻게 대처했어?11
06.20 05:57 l 조회 450
1년이 빨리 가는 법 있을까4
06.20 05:13 l 조회 529


12345678910다음
간호사
일상
이슈
연예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