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병원 갔는데 간호사가 다 오픈된 공간에서 내 병명이랑 이전 진료기록 이런거에 대해서 다 막 물어보는거야 그래서 기분 나빠서 이렇게 오픈된 공간에서 말하기 싫다했더니 그제서야 안하더라고 근데 ㄹㅇ 내가 앉아있는 의자에 와서 막 물어봤거든? 내 옆에 사람 많고.. 진료 드갔더니 의사도 별로고 에휴 진짜...근데 보통 이걸로 민원 넣진 않지?..
|
아니 병원 갔는데 간호사가 다 오픈된 공간에서 내 병명이랑 이전 진료기록 이런거에 대해서 다 막 물어보는거야 그래서 기분 나빠서 이렇게 오픈된 공간에서 말하기 싫다했더니 그제서야 안하더라고 근데 ㄹㅇ 내가 앉아있는 의자에 와서 막 물어봤거든? 내 옆에 사람 많고.. 진료 드갔더니 의사도 별로고 에휴 진짜...근데 보통 이걸로 민원 넣진 않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