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소심한데,
정말 잘해보고 싶은 사람이 생겼거든..
근데 정말 극 소심하고 상대방이 너무 급이 높아 보여.
주관적인게 아니라..객관적으로,
이제까지 계속 학교에서 같은 전공,교양까지 몇개 겹치는데
마주칠 때마다 인사는 하고 싶은데 너무 떨려서..
할 수 있는 거라곤
매번 근처에 앉기(보통 관망하기 좋게 대각선 뒷자리 등)
계속 쳐다보기,뭐하나 보기 이런 것만 하다가
그 친구랑 눈 마주치면 막 황급히 다른데 보고
딴짓하는 척하는데 그 때마다 그 친구는 나보고 웃고 있어
이번 주 종강인데 아..
ㅠㅠㅠㅠ 플러팅 어떻게 하는 거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