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친구가 밥 사나? 그 친구 제외 3명 모이는 거라 부담될까봐 돈 보내고 싶은데 그럼 나머지 애들은 그 친구가 밥 산다고 생각하고 있는 건데 내가 눈치없이 주려는 건가 싶고ㅋㅋㅋㅋ애매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