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도 1일 1식 중인데 그래서 그런가?운동 안해서 그런지 더 빠지진 않는데 그렇다고 더 찌지도 않드라 4개월째 같은 몸무게 ㅋㅋㅋㅋ이제 요요안오려나? 주차했나? 이 몸무게에..?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