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슴일곱이라 더 늦기 전에 떠나보려고! 내년 상반기에 갈건데 솔직히 겁은 많이 나긴 해..ㅋㅋㅋ 사랑하는 부모님 두고 1년에서 길면 2년까지 있을거라서 그 기간동안 엄청 보고 싶을 거 같거든~ 근데 지금 아니면 살면서 해외살이는 잠깐 여행 가는 거 제외하고 평생 못 할 거 같아서.... 이번에 큰 도전해본다!!
|
올해 슴일곱이라 더 늦기 전에 떠나보려고! 내년 상반기에 갈건데 솔직히 겁은 많이 나긴 해..ㅋㅋㅋ 사랑하는 부모님 두고 1년에서 길면 2년까지 있을거라서 그 기간동안 엄청 보고 싶을 거 같거든~ 근데 지금 아니면 살면서 해외살이는 잠깐 여행 가는 거 제외하고 평생 못 할 거 같아서.... 이번에 큰 도전해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