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는 애들은 아무리 조롱 받아도 자기 판단에 맡기고 엉덩이 무겁게 버티며 끝까지 벌어 들이고 못 버는 애들은 이게 맞나? 시즌 종료다 조롱하며 불안만 조장 하다가 평생 시궁창임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