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히 착한척하면서
뒤에서 실속 챙기는 ..ㅇㅇ 대놓고 이기적이진 못하고
평판은 좋은데..
윗사람들한테만 평판 좋은!(주변사람들중에 안좋아하는사람
섞여있고)
너무 착한사람들은 호구당하고
이기적이고 자기만 챙기는 애들이 잘먹고 잘사는거같아서
|
적당히 착한척하면서 뒤에서 실속 챙기는 ..ㅇㅇ 대놓고 이기적이진 못하고 평판은 좋은데.. 윗사람들한테만 평판 좋은!(주변사람들중에 안좋아하는사람 섞여있고) 너무 착한사람들은 호구당하고 이기적이고 자기만 챙기는 애들이 잘먹고 잘사는거같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