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항공사들도 그렇게 유도해야한다고 생각해
물론 자기짐이 너무 많이 차지하면 멀리 남은 빈자리에도 놓을 수 있겠지만,
얼마전에 인스타에서 자리는 맨뒤인데 짐 들고나오기 불편하다고 앞자리 짐칸에 둔다는거 보고 충격..
그래서 앞자리 사람 짐이 뒤쪽에있어서 그사람 다른 사람들 다 내리고 내린것 같더라고
심지어 요즘 뒷자리부터 채우던데 이건 아니지않나
|
그리고 항공사들도 그렇게 유도해야한다고 생각해 물론 자기짐이 너무 많이 차지하면 멀리 남은 빈자리에도 놓을 수 있겠지만, 얼마전에 인스타에서 자리는 맨뒤인데 짐 들고나오기 불편하다고 앞자리 짐칸에 둔다는거 보고 충격.. 그래서 앞자리 사람 짐이 뒤쪽에있어서 그사람 다른 사람들 다 내리고 내린것 같더라고 심지어 요즘 뒷자리부터 채우던데 이건 아니지않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