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6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9

나는 적금만 부었는데 주변 친구 자꾸 자랑질해대고 니도 사지 그랬냐 자꾸 이래서 기분 더러워

폭락하고 걔 안좋은 표정 보면 좋겠음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 그럴일은 없겠지만 스트레스 마니 받앗구나ㅠ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삼전은 아직 30만원대라서 사려면 충분히 사는데..
나라면 지금이라도 들어갈듯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음을 곱게 써야 복이 와... 좀 떨어지면 너두 사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가 먼저 시빈데 왜 나한테 그런 소릴함?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랑하는 거랑 망했으면 좋겠다고 하는 건 차원이 다르지... 친구가 너 적금 넣은 은행 망했으면 좋겠다고 한 거 아니잖아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능 망했는데 대학 잘간애가 너도 공부좀 열심히 하지 그랬냐 자꾸 말하면 짜증 안남?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적금부은게 왜 수능이 망한거야? 적금도 없이 빚만 있는 애들이 수능이 망한거지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랑은 상황이 다르지 너가 지금 망한 상황은 아니잖아 너는 0이고 친구가 100인 거지
너는 친구가 -100 됐으면 좋겠다고 하는 격인 거고
기분 나쁜 건 이해되는데 남 망해라 생각하면 네 마음만 힘들엉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마불사임 국가가 고환율로 내수죽이면서 유지하려함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친구가 잘못하긴했네 그럴법도
너도 한주사봐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너 같은 애들이 못 버는 이유가 있음 마인드가 그 따위인데 벌리가 있나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글 읽은거 맞음??친구가 먼저 저랬다니까?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만약 폭락하면 줍줍기회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기회에 주식좀 배워보는것도 나쁘지않지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친구가 짜증나게 굴긴 했네 그런 생각 들만 함
근데 커뮤에 쓰면 삼전 하닉 산 익인이들도 많으니까 거슬릴 법도 하지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니도 사지 그랬냐 이러는 건 ㄹㅇ 선넘이넼ㅋㅋㅋㅋㅋ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하닉 있는데 저런애 있으면 폭락 ㅅㅊ 이럴 듯ㅋㅋㅋ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걸 왜 말하지 나도 많이 버는중인데 절대 말안함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런 애들은 욕먹을라고 일부러 이러는건가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렇게 말하는 사람은 굳이 삼전 하닉 폭락 안 해도 어떻게든 표정 안 좋아질 일 생기니까 넘 그러지 말어~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남 잘되는 꼴 못보니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럼 뭐해 그 친구는 돈 벌었는데 쓰니가 졌지 이제라도 투자해 안그럼 계속 그 말 듣게 됨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자랑할때는 뭐 밥이라도 사주고 자랑질 해야 이해가능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친구가 얄밉긴 한데.. 댓글 반응 왜 이런지 모르겠슴 왜 가만히 있는 적금하던 친구한테 먼저 니도 사지 그랬냐 시전은 왜 해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리고 자랑도 뭘 사주면서 하라는 말이 있잖아 자기 돈 자랑하면서 얄밉게 말하기까지 하는데 나같아도 싫긴 할듯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런 .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얼마벌엇대?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린정이요 제발 수익자랑은 혼자하셈 ;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래봤자 그런 애들 몇십 몇백밖에 못벌었어 너무 기분 더러울 필요 없어 쓰니야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얼마 못 번 애들이 꼴값 부리는 거고 찐으로 잘 번 애들은 다 조용해 네가 걔를 불쌍하게 생각하자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솔직히 쓰니 말도 이해감.
돈자랑은 뭐라도 사주면서 하던가
그리고 너도하지라는 말은 하지 말아야함.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2 난 쓰니 솔직히 공감 가는데.. 할 말 가려서 해야지 친구가 먼저 시비 건 게 맞음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삼전은 지금 들어가도돼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주식하지만 니도 사지그랬냐는 ㅋㅋㅋㅋㅋ 친구 맞냐…
1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성격 개더러워도 친구 한명쯤은 있던데…
6:05 l 조회 5
딸이 남편닮아서 몽총하면 안타까워? 1
6:04 l 조회 4
난 사람 외모 그냥 시술 성형 없이 자연스러운게 좋다고 생각하거든2
6:02 l 조회 18
중국집 잡채 맛없뜸
5:57 l 조회 28
나 똥싸
5:56 l 조회 12
나 지금 입벌구의 뜻을 혼자 깨달음.. 이거 맞아?2
5:56 l 조회 54
직장상사 결혼가기싫다..
5:55 l 조회 9
내가 자기얘기 사생활 얘기 안한다고 뭐라한 애가 있었는데2
5:53 l 조회 14
신라면을 먹을까 안성탕면을 먹을까 멸치칼국수를 먹을까2
5:53 l 조회 8
망함 밤 새버렸어 잠이 안와
5:49 l 조회 7
테일즈런너 없어져라얍 <- 이 포즈 직전 개발자꺼지?
5:47 l 조회 148
너네 주변에 자살한 사람 있어?5
5:45 l 조회 52
아오 진짜 아저씨 올려치기는 왜하는거임? 2
5:44 l 조회 25
이미 ai가 포털 다 먹긴했어1
5:43 l 조회 22
친구 만들고 싶다11
5:36 l 조회 35
비둘기가 모닝콜해주면 일어날 수 있어?3
5:34 l 조회 33
나만 퍼프 물먹이면 파데가 피부에 안먹어..?5
5:34 l 조회 58
유우키 유튜버 되게 대단하다2
5:33 l 조회 165
영토를 좌/우로 나눠서 남녀가 서로 떨어져서 사는게 어떨까?6
5:33 l 조회 39
갤럭시폰 왜 충전이 안되지4
5:3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