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6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축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6

나는 적금만 부었는데 주변 친구 자꾸 자랑질해대고 니도 사지 그랬냐 자꾸 이래서 기분 더러워

폭락하고 걔 안좋은 표정 보면 좋겠음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 그럴일은 없겠지만 스트레스 마니 받앗구나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삼전은 아직 30만원대라서 사려면 충분히 사는데..
나라면 지금이라도 들어갈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음을 곱게 써야 복이 와... 좀 떨어지면 너두 사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가 먼저 시빈데 왜 나한테 그런 소릴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랑하는 거랑 망했으면 좋겠다고 하는 건 차원이 다르지... 친구가 너 적금 넣은 은행 망했으면 좋겠다고 한 거 아니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능 망했는데 대학 잘간애가 너도 공부좀 열심히 하지 그랬냐 자꾸 말하면 짜증 안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적금부은게 왜 수능이 망한거야? 적금도 없이 빚만 있는 애들이 수능이 망한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랑은 상황이 다르지 너가 지금 망한 상황은 아니잖아 너는 0이고 친구가 100인 거지
너는 친구가 -100 됐으면 좋겠다고 하는 격인 거고
기분 나쁜 건 이해되는데 남 망해라 생각하면 네 마음만 힘들엉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마불사임 국가가 고환율로 내수죽이면서 유지하려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친구가 잘못하긴했네 그럴법도
너도 한주사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너 같은 애들이 못 버는 이유가 있음 마인드가 그 따위인데 벌리가 있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글 읽은거 맞음??친구가 먼저 저랬다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만약 폭락하면 줍줍기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기회에 주식좀 배워보는것도 나쁘지않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친구가 짜증나게 굴긴 했네 그런 생각 들만 함
근데 커뮤에 쓰면 삼전 하닉 산 익인이들도 많으니까 거슬릴 법도 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니도 사지 그랬냐 이러는 건 ㄹㅇ 선넘이넼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하닉 있는데 저런애 있으면 폭락 ㅅㅊ 이럴 듯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걸 왜 말하지 나도 많이 버는중인데 절대 말안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런 애들은 욕먹을라고 일부러 이러는건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렇게 말하는 사람은 굳이 삼전 하닉 폭락 안 해도 어떻게든 표정 안 좋아질 일 생기니까 넘 그러지 말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남 잘되는 꼴 못보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럼 뭐해 그 친구는 돈 벌었는데 쓰니가 졌지 이제라도 투자해 안그럼 계속 그 말 듣게 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자랑할때는 뭐 밥이라도 사주고 자랑질 해야 이해가능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친구가 얄밉긴 한데.. 댓글 반응 왜 이런지 모르겠슴 왜 가만히 있는 적금하던 친구한테 먼저 니도 사지 그랬냐 시전은 왜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리고 자랑도 뭘 사주면서 하라는 말이 있잖아 자기 돈 자랑하면서 얄밉게 말하기까지 하는데 나같아도 싫긴 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런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얼마벌엇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린정이요 제발 수익자랑은 혼자하셈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래봤자 그런 애들 몇십 몇백밖에 못벌었어 너무 기분 더러울 필요 없어 쓰니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얼마 못 번 애들이 꼴값 부리는 거고 찐으로 잘 번 애들은 다 조용해 네가 걔를 불쌍하게 생각하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솔직히 쓰니 말도 이해감.
돈자랑은 뭐라도 사주면서 하던가
그리고 너도하지라는 말은 하지 말아야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2 난 쓰니 솔직히 공감 가는데.. 할 말 가려서 해야지 친구가 먼저 시비 건 게 맞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삼전은 지금 들어가도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주식하지만 니도 사지그랬냐는 ㅋㅋㅋㅋㅋ 친구 맞냐…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주는 드럽게 안맞는데 점성술은 소름끼치게 잘맞음
19:14 l 조회 2
중고신입으로 이직하려고 하는데
19:14 l 조회 4
730까지는 슬로우 조깅 하나 싶은데
19:13 l 조회 5
와플하나 다 못먹는 사람있냐
19:13 l 조회 10
450일 사귄 친구가 "300일 사귄건 연애도 아니지”하는거 어케 생각해2
19:13 l 조회 8
내가 오늘 산 주식은..
19:13 l 조회 14
실업급여 2차 특강으로 제출하려는데 여기서 하나 골라서 보면 되는거지?
19:13 l 조회 3
ATM기기 동전도 뽑히면 좋겠다1
19:13 l 조회 5
헐 7월달에 일본가기로했어5
19:12 l 조회 14
원래 회사에서 팀끼리 서로 싫어해? 2
19:12 l 조회 14
요즘 비비들 왤케 커버력이 별로냐...
19:12 l 조회 6
동생이 28살인데 아직도 직장생활 안하는건지 못하는건지 모르겠어요
19:12 l 조회 12
청년미래적금 이런 거 직장이 있어야 되는 거지?1
19:12 l 조회 7
예대 간호 어디가 더 바쁠까1
19:12 l 조회 9
정신 힘든 애들이 가는 학교에 강압적인 선생님 있는게 말이 됨? 6
19:11 l 조회 14
나 20대 남자인데 밖에서 화장실에서 볼일 안봄1
19:11 l 조회 9
2억 있으면 부동산 투자 시작 가능할까?
19:11 l 조회 13
대학 축제에서 만나서
19:11 l 조회 9
시험 장수생인 사람들은 부모님이 안 무서운가??3
19:11 l 조회 16
낮잠 잘라는데 자리침범 에바;;;
19:1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