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64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55

게시된 카테고리 KIA

2년 전, 경기 증 타구에 턱을 맞아 골절되면서 수술 뒤 팬들의 염려과 동료들의 격려에 울었던 네일은 불굴의 의지로 초고속 회복을 하고 한국시리즈 무대에 섰다. 네일이 정말 큰 사랑을 받았던 이유 중 하나다. 외유내강형임을 보여줬던 네일은 KBO리그 3년 차에 다시 점점 강해지고 있다. 궁극적인 목표가 생겼다. 전반기를 마치기 전인데도 네일은 “내년에도 KIA에서 꼭 뛰고 싶다”고 말했다. KIA 구단과 동료들이 좋아서이기도 하지만 새 이유가 생겼다.

네일은 “시즌 초반에 좀 안 좋았을 때 ‘외국인 선수는, 특히 투수는 3년 차가 마지막’이라고 하는 얘기를 많이 전해들었다. 그걸 내가 깨고 내년에도 꼭 다시 KIA에서 뛰고 싶다는 바람이 생겼다. 시즌 초반에 어려움을 겪은 게 지금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다. 그렇게 다시 좋은 모습을 찾으면 KBO리그에서 가장 좋은 투수 중 한 명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KIA에서 던진 3년 중 올해 가장 단단한 모습을 보이고 싶은 이유다.
네일은 “나도 사람이라서 당연히 많이 이기고 싶고, 좋은 상도 받고 싶다. 하지만 야구는 팀 스포츠다. 불운하다고 하더라도, 팀이 이기면 나도 이기는 것”이라며 “일단 안 다치도록 몸 관리 잘 해서 완주하고 싶다. 그래서 이닝을 많이 소화하고 싶다. 무엇보다 KIA에서 정말 좋은 팀 동료가 되고 싶다. 내가 했던 경험을 더 어린 선수들한테 나눠줄 수 있는 ‘진짜 동료’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대표 사진
무지1
샤갈 나 울어............. 네일이님 ㅠㅠㅠㅠ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헐 네일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ㅠㅠ네일이님
4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네일이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5
🥹🥹
4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6
네일이님 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7
네일이님🫶
4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8
네일이님ㅠㅠㅠㅠㅠㅠㅠㅠ🫶 함께하자
4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9
아니 어떻게 이런 사람이 있지 ㅠㅠㅠㅠㅠㅠ 임네일🫶🏻🫶🏻🫶🏻😭
4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0
네일이님ㅠㅠㅠㅠㅠ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1
이때 진짜 나도 너무 충격이었고 회복 열심히하고 돌아와줘서 너무 감동이었는데ㅠㅠ 고맙고.. 임나일 종신기아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2
네일이님😭
4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3
네일아 😭😭😭😭😭
4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4
네일이님🥺🥺🥺🥺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5
네일이님을 숭배해야만. 🧎‍♀️‍➡️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6
네일이님🥹🫶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7
네일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8
네일이님❤️무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9
어떠케… 나 사랑에 빠짐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0
네일이님 이제 못가 평생 종신기아해 임나일🥹🫶🏻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1
네일이님🥹종신기아아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2
네일이님 종신기아해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3
임나일 분명 니가 먼저 남는다그랬다?ㅠㅠㅠ 종신기아해줘🐯❤️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4
네일이님 ㅠㅠㅠㅠ 기아에서 오래봐요 흐엉 따뜻하다.... 여권 기아에 반납 부탁드려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5
네일이님.... 기아는
복도 많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6
네일🫶🏻무지26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분 전
대표 사진
무지2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7분 전
대표 사진
무지2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행복함 청년
22:21 l 조회 12
아니야 그건 니가 스스로 만든거야 그동안에 그렇게 고생했는데 이제는 후배들한테 보상받아야 될 시기야 너무 미안해하지 않..
22:20 l 조회 19
황동하 개웃기다 진짜
22:20 l 조회 18
올스타 투표 내일 2시까지 입니더1
22:06 l 조회 18
와 버나디나 영상보는데 뭔가 울컥함 1
22:00 l 조회 42
여동생있는 도규와 남동생 있는 동하무드 3
21:25 l 조회 216
잠실 118구역 일어나서 응원 안 되는 곳이야?5
20:53 l 조회 127
우리 더그아웃보면 ㄹㅇ 아빠와 아들들이야ㅋㅋ1
20:45 l 조회 119
갑자기 떴는데 작도 진짜 어리다3
20:38 l 조회 268
우리 덕아웃 분위기 진짜 좋다2
20:33 l 조회 216
장터 6/28 외야 시야방해 2연석 양도받을 무지?
20:33 l 조회 25
갸티비쌤들 도영이가 전성기때 이러니까 말 많아진거 넘 웃김1
20:28 l 조회 210
고척 출근길 싸인 받을 수 있을까..? 2
20:26 l 조회 92
앞선 주에서 '솜방망이' 탓에 연속 루징시리즈를 했다
20:22 l 조회 71
김도영 달리기 시합 바라는거 개잘보여서 웃기네ㅋㅋㅋㅋㅋ
20:19 l 조회 74
장터 완료 8
20:04 l 조회 95
본인표출 갸스타에 제보함6
19:58 l 조회 417
기아 팀 통산 5100도루
19:54 l 조회 80
ㅅㅁ 100개도 안된다 🥹2
19:48 l 조회 140
01에서 03이 친구되는 과정1
19:46 l 조회 189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