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하겠다고 이번달까지만 하겠다했는데
저번부터 어차피 직장가면 더 고생하고
외워야할것도 많은데
카페 알바는 진짜 쉬운일이다
이런식으로 말해주심
근데 하 저렇게 말하시니까 내가 이것도 못버티는게
직장생활 나중에 가서 버틸까? 라는 생각이드네
|
못하겠다고 이번달까지만 하겠다했는데 저번부터 어차피 직장가면 더 고생하고 외워야할것도 많은데 카페 알바는 진짜 쉬운일이다 이런식으로 말해주심 근데 하 저렇게 말하시니까 내가 이것도 못버티는게 직장생활 나중에 가서 버틸까? 라는 생각이드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