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주말부터 열나고 아프다 오늘 회사애서 토하고 반차냈다.. 장염이래 ㅠ 근데 날거 안먹고 걍 평범하게 먹었는데... 아무튼 날 더 더워지니가 조심해 진짜 아침에 너무 아파서 죽고싶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