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정도 타고 가는데지금 2시간정도 됐거든? 이 버스 폐기해야될것같음 2시게 내내 달그닥거려잠 못잘 정도야내 볼살이 2시간동안 덜덜덜 떨릴정도이거 적는데도오타 개쩔게 나서 엄청 고치면씀 아오 돈아까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