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66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1
남자 여자 상관없이 걍 아님 
10대 아닌 이상 걍 솔직히 정상 아님…
대표 사진
익인1
지인조차 없고 ㄹㅇ 걍 단 한명도 없는거면 좀 의문이긴함.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아 진짜 왜 내 친구들이 만나지 말라고 했는지 알겠네… 내가 멍ㅊ이고 등신이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10대도 정상은 아녀 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대는 아무 이유 없는 왕따 이런거 있을수도 있을거같아서ㅜㅜ 어쨌든 하여간 친구 없는 사람이랑 만나지 마세요 여러분 진짜 내가 나중에 본표해서 썰 푼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야 가해자를 옹호하는 댓글 오래간만이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엉?? 쓰니 댓은 오히려 이유 없는 왕따 시키는 애들 있다는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서 이유 없는 왕따 시키는 애들 있는데 이 글의 제목이 머지? 좀 알려줘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4에게
본문에 있는 '10대 아닌 이상'은 안 보이니 개피곤하네 진짜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7에게
아! 친구가 10대 때 없는데 20대에 갑자기 친구가 생기니? 어우 개피곤한 스타일이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4에게
니 맘에 안들면 그냥 지나가세요
꾸역꾸역 대댓을 다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에게
얜 맥락맹인가 ㅋㅋㅋ핀트도 못잡고 왜저래; 익7아 그냥 무시하셈 이상한애인듯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4에게
대학 알바 직장 등등 생길 기회 많음 그 기회에서도 사람들이 자꾸 멀어지면 음 화이팅해라 이 글에 화난 이유를 알겠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4에게
아니 익 4 개윳기네 혼자 왜이럼ㅋㅋㅋ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쓰니가 언제 가해자를 옹호했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긴 함 나 ㄹㅇ 1도 없는데 곁에 아무도 없는 앤 걸러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뭔일이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내 전남친도 학원원장이었는데 대학에서 왕따 당하고 자기는 일만 해서 친구가 하나도 없다 이랬음 ㅋㅋㅋ 이때 도망 갔어야 했다.. 나 만나면서 킹스톡? 같은 조건만남 어플에서 ㄱㄹ같은 여자애들 돈주고 개문란한 원나잇 하고다녔었음 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다 하자있음 ㅇㅇ 성격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성격 문제있긴해
왜없겠어 주변에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친구 몇 없다, 자주 안본다 이런거 말고 주변 지인관계 하나 없는 사람들은 ㄹㅇ 이유가 있긴했음
적어도 그 사람을 품어줄 사람이 내가 될 이유는 없을거 같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누가 내얘기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무리 개인주의라고는 해도 연락하는 사람 1도 없는 건 성격에 문제있는 건 맞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친구 아예 없었는데 당시에 하자 있었음 지독한 회피형 히키코모리였어 ㅋ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회피형이면이렇게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3 나 ㄹㅈㄷ 회피형이었음 사회생활하고 친구 샌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로
내 친구중에 친구가 나밖에 없는 애 있는데 얘도 좀 성격에 하자 있음 본인이 남들을 적으로 만드는 st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진짜 나 당해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임 ㅋㅋ 친구 딱 나만 있는 친구 얼마 전에 손절함. 다 이유가 있음. 손절하고 주변에 썰 풀었더니 어케 만났고 왜만났냐더라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그리고 친구도 적당히 없는데 애인한테 올인하는애들도 거르셈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솔직히 맞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뭔일있었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명도 없는건 문제있는거 맞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나 하자있긴함 공포회피형..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친구가 한명도 없는거의 기준이 뭐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걍 ㄹㅇ 아예 없는거지 뭐... 연락할 사람도 없고 해서 받아줄 사람도 없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연락할 사람은 있어도 그 사람을 친구라고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지않나싶어서 물어봤당 순간순간 마음을 나눌 사람은 생기지만 지속적으로 친구라고 생각이 들진안ㄹ아서...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카톡할 친구도 없고 진짜 만약 결혼한다면 부를 친구도 없고 내 마음 털어놓을 친구도 없는 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친구 그냥 적당히 있었는데 본인이 다 손절한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것도 내기준 하자 있어보임 본인이 별로라서 별로인 사람만 꼬인거거나 예민한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흠 예민한거ㅇㅈ 친구들은 다 좋은친구들이었어…큽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것도 하자 있는 거지 어느 정도 타협하고 살아야 하는데 싫다고 다 손절한 거니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나잖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솔직히 하자 있는 거 맞음 ㅜ 심지어 난 그냥저냥 연락하는 친구는 있는데 암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게 바로 나예요... 예민 회피형이긴 함 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재미없음….미안하드
그래서 이용 잘당하고 이상한 애들만 꼬이고 그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는언니가 저랬는데 개예민보스였음ㅋㅋㅋ 손절함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많았어도 손절해서 아무도 없음 꼭 뭔 일 생겨서가 애니라 걍 싫으면 내가 끊었음 보면 다 내가 자초한 일임 성격 하자 있는 거 맞는 거 같음 난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솔직히 맞말... 나도 내 전남친이 자기는 친구가 없대..?? 그래서 이렇게 착한대 왜? 이랬는데

나한테 자기성격 숨기고 만나거였음 만나다보면 왜없는지 앎...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단한명도없는건 그치... 사회성 엄청 낮은것도 하자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내 기준 친구 없거나 아니면 이성친구만 있는 애들도 ㅂㄹ였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진짜 한명도 없는 건... 뭔가 문제가 있기 때문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진짜 한명도 없다는게 어떤거임? 1년에 한두번 연락하는 사람 있는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사람마다 기준이 다르지만 내 기준 1년에 한번이라도 만날 친구가 없는 사람은 친해지기 꺼려짐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다 받고 맨날 손절하는 애들도 걸러야됨 내로남불 오짐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얘낸 맨날 인티 올때마다 머머 걸러라 이러고잇네 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30대는 봐줘.. ㅠ
다 결혼하고 회사 다니느라 기력 없어서 친구 못챙겨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그 나이에 사람 하나 없는 게 게으르고 이기적인 거지 뭐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솔직히 맞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근데 나 30댄데 걍 다손절함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난 제일 친한 친구 한명 빼고 다른애들 약속 피하는 사람인데 맞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한명도 없는건 신기하긴함..... 근데 가정있고 나이많은 사람은 그럴수있다고 생각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은따 찐따 왕따 다해봤는데 한명도없는거는 문제있긴함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30대인데 진짜 친구1명도 없어
성격문제있는거맞어ㅋㅋ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애매한데 일년에 한번 만나는 사이거나 멀어서 연락만 하는 사람 이런 사람들도 친구로 포함해야하나?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친구 기준이 개높아서 말로만 없다 하는 경우 말고…
매일 보는 사람들이랑도 못 친해지는 사람은 좀 그렇긴 하지… 서로 어색해서라도 일상대화하고 도울 일 있으면 돕다가 친해지는 게 보통이니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잖아. 흑 너무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그냥 귀찮고 기빨려서 그래 내향인이라... 그냥 사람들이랑 있어도 안 즐거워 특히 남자랑은
여자인 친구들하곤 재밌는데 오래 즐겁진 않은듯 그냥 혼자가 젤 즐거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야 너 오래 살아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진짜 인정임^^....................얼마전에 손절한 애가 딱 이거였음 세상의 상식 밖의 사고를 하고 문제 있는 언행을 일삼아서 친구가 나밖에 없었는데 뭐가 문젠지 모르고 아득바득 우기고 내가 바로잡아주려고 해도 인정 안 하고 자신의 다름을 존중해달라면서 발악하길래 그냥 손절했음. 자기 결혼할 건데 와줄 친구가 없어서 너무 우울하다고 함....손절할 때 왜 니가 친구가 나밖에 없고 진짜 단 한 명도 없는지, 나랑 너랑 그리 친하지도 않은데 니가 날 제일 친하다고 꼽을 수밖에 없는지 생각해보라고 하려다 상처받을까봐 참았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예 모르는 회사는 안붙고 굵직한 서비스 기업은 붙는데
1:49 l 조회 1
나 요리잘하는데
1:49 l 조회 1
외동은 이기적이다 <- 울 엄마가 젤 좋아하는 말
1:49 l 조회 1
새덕후 유투버가 고양이 혐오조장에 더 불 붙이는거 같음
1:49 l 조회 1
요잠 20대들 계층상승 뭐 이런거 슬슬 포기하는 느낌아니야?
1:49 l 조회 5
빈티지폰카로 아이폰8도 써?
1:48 l 조회 5
2018년에 주변 사람들 다 비트코인 했는데
1:48 l 조회 7
폰 바꿨는데 영원히 구폰 씀
1:47 l 조회 7
선민의식 어케고침3
1:47 l 조회 19
감시 당하는 느낌을 극도로 싫어하는 편인데 3
1:46 l 조회 18
피부과잘알들아 리쥬란hb랑 스킨보톡스 중에 머가 더 좋아?1
1:46 l 조회 9
일경험인턴 할말 ?ㅜㅜ
1:46 l 조회 5
어지러워
1:46 l 조회 3
진지하게 나 경계성지능인지 평가좀 ㅂㅌ 4
1:46 l 조회 29
왜 하루만 다이어트해도 5키로는 빠진 기분이냐
1:44 l 조회 13
히가시노 책좀 읽어본 익들아 책추천좀!!
1:43 l 조회 20
마운자로 끊은지 5개월 지났거든?2
1:43 l 조회 23
익인이라면 어디갈거야 4
1:42 l 조회 28
올해 공시 합격한건데 03년생 여자면 연수원 가서 막내인가 5
1:42 l 조회 37
가위 자주 눌리는 사람 있음? 4
1:42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