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히 있으면 수익률 0%임
수익률 마이너스인 나는 그마저도 부럽다
그리고 주식해서 돈 삭제당한 사람은 커뮤에 글 안씀
돈 딴 사람들만 글 쓰지 ㅋㅋㅋ
나같은 사람도 있다는 걸 잊지말고 하루하루 열심히 내 인생 살면 그게 주식 대박보다 더 대박이다 👍
익인이들 파이팅
|
가만히 있으면 수익률 0%임 수익률 마이너스인 나는 그마저도 부럽다 그리고 주식해서 돈 삭제당한 사람은 커뮤에 글 안씀 돈 딴 사람들만 글 쓰지 ㅋㅋㅋ 나같은 사람도 있다는 걸 잊지말고 하루하루 열심히 내 인생 살면 그게 주식 대박보다 더 대박이다 👍 익인이들 파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