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가면 고기만 집중공략하는데
슈림프 새우튀김 진짜 맛도리야
박은영 셰프랑 콜라보한 메뉴 라는데
고소한맛도 나면서 바나나 크림소스 묻어서인지
달콤한맛도 나고 오묘한 맛인데 넘맛있음ㅋㅋ
폭립이랑 새우랑 넘 헤비하게 먹어서 디저트류는 못먹은게 아쉽다
예전에 빕스가서 실망하고 5년? 만에 갔던건데 8접시는 넘게 먹고 와서 뽕 뽑고 꽤 괜찮은 저녁이었음
평일에도 웨이팅있던데 캐치테이블 예약하고 가면 안기다려도돼!
![[잡담] 빕스 박은영 셰프 메뉴 맛있다아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2/18/08a3f74520895dca1f4b12b3b4f93e9c.jpg)
![[잡담] 빕스 박은영 셰프 메뉴 맛있다아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2/18/95a7b0be7ee21f483b3973eeb872e55e.jpg)
![[잡담] 빕스 박은영 셰프 메뉴 맛있다아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2/18/ba9049f1b4767adb5b355d1d20d11256.jpg)
|
빕스가면 고기만 집중공략하는데 슈림프 새우튀김 진짜 맛도리야 박은영 셰프랑 콜라보한 메뉴 라는데 고소한맛도 나면서 바나나 크림소스 묻어서인지 달콤한맛도 나고 오묘한 맛인데 넘맛있음ㅋㅋ 폭립이랑 새우랑 넘 헤비하게 먹어서 디저트류는 못먹은게 아쉽다 예전에 빕스가서 실망하고 5년? 만에 갔던건데 8접시는 넘게 먹고 와서 뽕 뽑고 꽤 괜찮은 저녁이었음 평일에도 웨이팅있던데 캐치테이블 예약하고 가면 안기다려도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