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에서 애들 야르 많이 쓰던데 좀..뭐라그래야되지 나쁘게 보이는건 아닌데 뭔가 좀 초딩이 쓸법한 말이라고 해야되나 어른도 많이 쓰는거 아는데 내기준 좀 철없어보여서 살짝 깨 나만그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