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르몬 검사 했더니 남성호르몬 수치가 다낭성은 아닌데 일반수치보다는 좀 높다고 했어 이번에 생리 삼개월 안하다가 유도주사 맞고 했고..규칙적인 생리할 때의 몸무게로 돌아가라는데ㅜㅜ살은 안 빠지고 얼굴 등 가슴 여드름은 심하고 스트레스라 고민 중이거든...
|
호르몬 검사 했더니 남성호르몬 수치가 다낭성은 아닌데 일반수치보다는 좀 높다고 했어 이번에 생리 삼개월 안하다가 유도주사 맞고 했고..규칙적인 생리할 때의 몸무게로 돌아가라는데ㅜㅜ살은 안 빠지고 얼굴 등 가슴 여드름은 심하고 스트레스라 고민 중이거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