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직 취업 1년 남았는데 애인은 나 보다 졸업 1년 더 늦게함애초에 애인은 지금 학교 다니는 곳이 본가라 여기서 취업할거랬고 난 솔직히 내가 가고 싶은 곳은 타지인데
애인이 넘 좋아서 걍 붙어있고 싶은 마음은 좀 어린가..?
장거리 되면 헤어질 거 같아
근데 1년 안에 헤어질 수도 있는데
이런 생각 하는게 웃기다...ㅜㅜ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직 취업 1년 남았는데 애인은 나 보다 졸업 1년 더 늦게함애초에 애인은 지금 학교 다니는 곳이 본가라 여기서 취업할거랬고 난 솔직히 내가 가고 싶은 곳은 타지인데 애인이 넘 좋아서 걍 붙어있고 싶은 마음은 좀 어린가..? 장거리 되면 헤어질 거 같아 근데 1년 안에 헤어질 수도 있는데 이런 생각 하는게 웃기다...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