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70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
현재 직업은 3년차 물리치료사고 요양병원에서 근무 중이야
근데 요즘 물리치료 자체 상황이 많이 안 좋아졌어.. 그래서 늦게라도 간호학과로 편입해서 간호사 하는게 나을지 요양병원에서 계속 근무하는게 나을지 너무 고민돼 ㅠㅠ 
지금 25살이라 간호 졸업하면 29살이야.. 그래서 큰 병원 욕심은 없어! 솔직히 지금 일하는게 적성에 맞진 않은거같아서 평생 하긴 힘들거같고 정형외과쪽 상황도 많이 안 좋아져서 갈곳을 잃은 느낌이라..너무 고민돼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간호사 처우가 안좋다해도 나머지보단 훨 좋음 ㅋㅋ 임병빼고.. 근데 임병은 자리가 워낙 없으니까
난 추천해 참고로 난 편영 보고 들어갔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ㅜㅜ 혹시 몇살에 편입했는지 물어봐도 될까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25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전에는 무슨 과였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문과였고 편입때 타 보건과 간호 다 섞어서 썼어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방적으로 디
23:26 l 조회 6
여권사진 짱잘나옴1
23:26 l 조회 12
네일 그만하고싶은데
23:26 l 조회 4
라피타 7만원이면 살만해?
23:26 l 조회 2
편도 3시간 출장가야 하는데 당일vs전날에 미리가기 1
23:26 l 조회 5
남자들 여친이랑 헤어지고 여사친들한테 연락 돌리는거 너무 역겨움
23:26 l 조회 8
나 체형이 밑위 짧고 허리가 긴가?
23:25 l 조회 9
소화력 어케올리는겨
23:25 l 조회 2
회사 다닐때 힘들기도 했지만 백수되니까 더 힘들다… 1
23:25 l 조회 18
하닉 추매하려는 익들아 언제할거야??? 1
23:25 l 조회 14
겨쿨 고양이상에 어울리는 스타일링 알려줘!
23:25 l 조회 6
요즘 정신적으로 지친 사람이래3
23:24 l 조회 55
아니 어떤 친구아닌 모르는사람이 나한테 카톡왔는데
23:24 l 조회 6
나 우울증인가1
23:24 l 조회 17
일욜 매직했는데 낼 아침 머리감기 가능?1
23:23 l 조회 7
상의는 예쁜거많은데 하의는 왤케 사고싶은게없냐..
23:23 l 조회 3
첫눈에 반하는 걸 느껴본 사람 있어?3
23:23 l 조회 25
안정형과 회피형의 차이가 뭐라고 생각해?? 2
23:23 l 조회 12
커뮤 자랑글중에 구라가 얼마정도 될까1
23:23 l 조회 18
여자 남자 나이로 후려쳐도4
23:2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