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직업은 3년차 물리치료사고 요양병원에서 근무 중이야
근데 요즘 물리치료 자체 상황이 많이 안 좋아졌어.. 그래서 늦게라도 간호학과로 편입해서 간호사 하는게 나을지 요양병원에서 계속 근무하는게 나을지 너무 고민돼 ㅠㅠ
지금 25살이라 간호 졸업하면 29살이야.. 그래서 큰 병원 욕심은 없어! 솔직히 지금 일하는게 적성에 맞진 않은거같아서 평생 하긴 힘들거같고 정형외과쪽 상황도 많이 안 좋아져서 갈곳을 잃은 느낌이라..너무 고민돼 ㅠㅠ
|
현재 직업은 3년차 물리치료사고 요양병원에서 근무 중이야 근데 요즘 물리치료 자체 상황이 많이 안 좋아졌어.. 그래서 늦게라도 간호학과로 편입해서 간호사 하는게 나을지 요양병원에서 계속 근무하는게 나을지 너무 고민돼 ㅠㅠ 지금 25살이라 간호 졸업하면 29살이야.. 그래서 큰 병원 욕심은 없어! 솔직히 지금 일하는게 적성에 맞진 않은거같아서 평생 하긴 힘들거같고 정형외과쪽 상황도 많이 안 좋아져서 갈곳을 잃은 느낌이라..너무 고민돼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