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디스크 때문에 병원에 5일 입원함3인실 썼음 병원은 7층이였던거같고 6층이 여자 7층이 남자였음 호실은 끝 호실로 기억함 냉장고 있길래 열어보니까 반찬 있었음뭐냐고 아빠한테 물어보니까 간호사인지 간호조무사인지 모르겠는데일단 그 사람들 반찬이라고 그랬대점심 되니까 반찬 가져간다고 그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