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제 직장생활 5년차인데 벌써 이직만 4번째야
다 이유가 있어서 옮기긴했지만
뭔가 한 3개월은 열정넘치게 다니다가
일이 익숙해지만 너무 질려..... ㅋㅋㅋㅋㅋㅋ ㅠㅜㅜ
그래서 나는 한곳에 3년 이상 다니는 사람들이 너무 신기해
나는 도대체 뭐가 문제일까...?
|
나 이제 직장생활 5년차인데 벌써 이직만 4번째야 다 이유가 있어서 옮기긴했지만 뭔가 한 3개월은 열정넘치게 다니다가 일이 익숙해지만 너무 질려..... ㅋㅋㅋㅋㅋㅋ ㅠㅜㅜ 그래서 나는 한곳에 3년 이상 다니는 사람들이 너무 신기해 나는 도대체 뭐가 문제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