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도 일 못하는 거 느끼고 주변은 아니라 하는데 잔실수 많고.. 귀찮고 다 하기싫어서 걍 퇴사함 열정적으로 돌아다녀야 하는 일인데 하기싫어 ㄹㅇ 자꾸 열정을 거지래 하기싫어 진짜 회사에서 짜증낼뻔함 꾸역꾸역 참고 다녀 사실 몰래 소리지른적도 있음...ㅋ
|
스스로도 일 못하는 거 느끼고 주변은 아니라 하는데 잔실수 많고.. 귀찮고 다 하기싫어서 걍 퇴사함 열정적으로 돌아다녀야 하는 일인데 하기싫어 ㄹㅇ 자꾸 열정을 거지래 하기싫어 진짜 회사에서 짜증낼뻔함 꾸역꾸역 참고 다녀 사실 몰래 소리지른적도 있음...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