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달 초에 첫 키보드 샀는데 벌써 3대 들임..ㅋㅋ
원래 이런 거 수집하는 스타일이 아닌데 컴퓨터용, 카페 작업용 이렇게 분류해서 다양한 축의 키보드들을 수집하고 있음
이젠 커스텀까지 발 들이는 중.. 하.. 무섭다... 서울가면 용산 전자랜드 타건하러 가야지 룰루
|
이번달 초에 첫 키보드 샀는데 벌써 3대 들임..ㅋㅋ 원래 이런 거 수집하는 스타일이 아닌데 컴퓨터용, 카페 작업용 이렇게 분류해서 다양한 축의 키보드들을 수집하고 있음 이젠 커스텀까지 발 들이는 중.. 하.. 무섭다... 서울가면 용산 전자랜드 타건하러 가야지 룰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