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75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0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차이 있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길게 보면 별차이없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히려 길게보면 차이 더 심해
말년이 3년 늘어나는거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엉 걍 평범하게 20대에 붙은 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중에는 차이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정도면 있을 것 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정도면 있긴 할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붙으면 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별차이없어 33년 근무하냐 36년 근무하냐 차이임 그 나물에 그 밥이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많은거 아님? 퇴직 직전의 연봉이면 지금으로 따지면 생애소득 2억~정도는 더 받는건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ai피셜 33년이랑 36년 기준으로
사라지는 말년 연봉 3년 치: 약 2억 4,000만 원 손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차이 엄청 나지 20대중반이랑 거진 서른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그렇긴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차이 있지 26이면 효도했다고 박수쳐주고 29면 걍 그렇다 정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래다닐거자나 별 차이 업서 그정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26살인데 이제 준비함 ㅋㅋㅋㅋㅋ 3년 안엔 무조건 붙어야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있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승진욕심있으면 빨리 들어와야제 ㅇ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ㅇ 상관없 붙으면 장땡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뭔 차이가 있어? 궁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호봉 차이 많이남.. 그리고 앞기수에 합격자많으면 승진할때 힘들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본인이 뭘 중요하게 생각하느냐에 따라 다름.. 회사에서 그래도 인정받고 승진하고 퇴직할때 직함이 중요하다하면 3살차이도 차이 있을거고 안정적으로 회사다니면서 복지 챙길거 챙기고 적당히 살다가 퇴직하겠다하면 별 차이없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차이는 있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 뭐든 자기 갈길 가는게 대단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차이 있지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공무원 뿐만이 아니라 별 차이 없음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년치 연봉을 못받고 그동안 돈만 쓰는건데 차이는 있겠지
가정 형편이나 입사 후 어떻게 사는지에따라 다르겠지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관점이랑 사람 성격, 환경에 따라 다르지.. 3년치 남들보다 뒤쳐지는 느낌이라 난 싫어. 근데 집안여유있고 성격도 그런사람이면 크게 상관없을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없어 ㅋㅋㅋ어차피 안그만두고 쭉 가면 퇴직할때까지 다 같이 공노비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0초반에 들어온 나보다 어린분 7급달고 있는데 나 30에 9급 달고있으니까 쪼매 현타왔었음 근데 그때뿐 괜찮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냥 해 뭐든 하면 아쉬울 게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심으로 차이없어 어차피 6급까지는 무조건 가고 그 이후부터는 자기 능력이라 진심으로 차이없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붙으면 장땡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길게봐야 상관없는거지 그순간에는 느껴지지않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언제 붙냐보다 언제까지 버티냐가 더 중요한 것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공무원 자체를 걍 안짤리는거에 만족하고 별 생각없이 물흐르듯 사는 무던한 성격이면 그정도는 별 차이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단순히 초임 3년치 연봉을 못 받는 것을 넘어서 정년퇴직 직전 가장 단가가 높은 고호봉 예를들어 28~30호봉 상태의 연봉 3년치를 통째로 날리는 셈인데 크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얘말이 정확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년이면 9에서 8급으로 갈 수 있는 시간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초반에만 좀 차이있겠지 10년만지나도 별차이없고 20년 후에는 더 차이 없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혼자서 아빠한테 기대해
23:26 l 조회 3
여권사진 짱잘나옴
23:26 l 조회 6
네일 그만하고싶은데
23:26 l 조회 3
라피타 7만원이면 살만해?
23:26 l 조회 2
편도 3시간 출장가야 하는데 당일vs전날에 미리가기
23:26 l 조회 4
남자들 여친이랑 헤어지고 여사친들한테 연락 돌리는거 너무 역겨움
23:26 l 조회 8
나 체형이 밑위 짧고 허리가 긴가?
23:25 l 조회 8
소화력 어케올리는겨
23:25 l 조회 2
회사 다닐때 힘들기도 했지만 백수되니까 더 힘들다… 1
23:25 l 조회 17
하닉 추매하려는 익들아 언제할거야??? 1
23:25 l 조회 13
겨쿨 고양이상에 어울리는 스타일링 알려줘!
23:25 l 조회 6
요즘 정신적으로 지친 사람이래3
23:24 l 조회 49
아니 어떤 친구아닌 모르는사람이 나한테 카톡왔는데
23:24 l 조회 6
나 우울증인가1
23:24 l 조회 17
일욜 매직했는데 낼 아침 머리감기 가능?1
23:23 l 조회 6
상의는 예쁜거많은데 하의는 왤케 사고싶은게없냐..
23:23 l 조회 3
첫눈에 반하는 걸 느껴본 사람 있어?2
23:23 l 조회 24
안정형과 회피형의 차이가 뭐라고 생각해?? 2
23:23 l 조회 12
커뮤 자랑글중에 구라가 얼마정도 될까1
23:23 l 조회 16
여자 남자 나이로 후려쳐도4
23:2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