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76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이제 가을학기 되면 3학년이고 내년 6월 학사졸업이고든... 근데 솔직히 뭐할지도 잘 모르겠고... 어디서 살고 싶은지도 잘 모르겠고...

다른 나라 가서 1-2년 정도 석사하고 좀 더 학생 신분을 즐기고 싶긴 한데 엄마아빠는 굳이 왜 하냐 그래서 ㅜㅜㅜㅜㅜㅜㅜ.... 

내가 막 한다고 우기면 지원은 해주시겠지만 이게 맞는가 싶긴 해 ㅋㅋ ㅠㅠㅠㅠ,,

대표 사진
행1
석사는 느낌이 좀 다를거야..
학생신분 즐기는 애들도 있기야 하겠지만
취업 준비 느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어쨌든 취업을 하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완전히 노는 것도 아니고.. ㅠㅠ 적당히…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솔직히 취업하기 싫어서 석사하고 싶어2
20:26 l 조회 19
ㅠ 요즘 대학 졸업하고 석사나 일본여행간다는 밈 있잖아
16:59 l 조회 28
영어 잘하는 익들 드라마 영화같은거 잘 봄?1
12:40 l 조회 26
엘에이가 날씨가 좋긴 하구나2
3:51 l 조회 167
와 진짜 너무 더워서 정신병와5
0:02 l 조회 288
북미 캐나다익들 화장품 어디서 사 4
06.21 14:48 l 조회 102
여친이 유럽인인데 이거 레드플래그야?7
06.21 14:18 l 조회 417
폴란드로 가서 살려고 생각중임데15
06.21 14:07 l 조회 210
호주친구가 자기학교에도 인도인있다고 자긴 아시아차별하는사람 아니라고 이런식으로 말하는데3
06.21 14:03 l 조회 97
현실적으로 하기싫고 관심없지만 취업 확률 높은 곳 지원하는게 낫겠지1
06.21 09:39 l 조회 37
얘들아 영어이름이면 더 기회가 많아지는것같아? 12
06.21 01:17 l 조회 165
해와살다 보니 한국에 나이정병 같은 건 안 걸려서 다행이다 싶음6
06.20 21:24 l 조회 72
북미익들 썬크림 뭐써?7
06.20 17:26 l 조회 76
Vinted 진짜 너무 중독적이다8
06.20 03:24 l 조회 225
미국익 직장동료들 한국 져서 좋아하겠다9
06.19 12:00 l 조회 305
한국갈때마다 사주 보는 행들 있어...?6
06.19 08:04 l 조회 145
미국익들 올리브영 대체재 뭐가 있을까?9
06.19 07:35 l 조회 383
도서관, 영화관 매너는 한국이 짱임 호주는 이민자가 아니라 로컬들이 더 심각함3
06.18 15:06 l 조회 112
해외 나와서 난 적응력이 좋구나 실감함3
06.18 10:25 l 조회 248
외국애들하고 얘기하다 보면 속이 터져 나가는데8
06.18 05:04 l 조회 458


12345678910다음
해외거주
일상
이슈
연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