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이제 가을학기 되면 3학년이고 내년 6월 학사졸업이고든... 근데 솔직히 뭐할지도 잘 모르겠고... 어디서 살고 싶은지도 잘 모르겠고...
다른 나라 가서 1-2년 정도 석사하고 좀 더 학생 신분을 즐기고 싶긴 한데 엄마아빠는 굳이 왜 하냐 그래서 ㅜㅜㅜㅜㅜㅜㅜ....
내가 막 한다고 우기면 지원은 해주시겠지만 이게 맞는가 싶긴 해 ㅋㅋ ㅠㅠㅠㅠ,,
|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이제 가을학기 되면 3학년이고 내년 6월 학사졸업이고든... 근데 솔직히 뭐할지도 잘 모르겠고... 어디서 살고 싶은지도 잘 모르겠고... 다른 나라 가서 1-2년 정도 석사하고 좀 더 학생 신분을 즐기고 싶긴 한데 엄마아빠는 굳이 왜 하냐 그래서 ㅜㅜㅜㅜㅜㅜㅜ.... 내가 막 한다고 우기면 지원은 해주시겠지만 이게 맞는가 싶긴 해 ㅋㅋ ㅠㅠ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