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가족이고 설거지,빨래,밥,바닥청소기
+)쉬는날엔 반찬,물걸레질
보통 어느정도해?
이렇게하는데 오늘 퇴근하고 와서 엄마 쉬는날 갑자기 반찬하는데
초딩이 플라잉요가 해달래서 엄마 신경질난거같아서 설거지,주방정리,바닥청소까디 다 했는데 나보고 짜증난다며
자기가 운동안했으면 너넨 진작 죽었다는데 진심 환멸난다
집 나가야하나,,ㅋ
월세 내놓으라고 하도그러길래 내가 집안일을 이만큼하는ㄷ 무슨 월세냐 월세대신 퉁쳐라 장난으로 얘기했더니 이젠 뭐만하면 청소해라 월세대신 이러는데 짜증나 ㅋㅋㅋ 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