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이 99한테 주민번호로 놀리고 자기는 90년대생이랑 다르다고 선 긋는거 웃기네ㅋㅋㅋ 유독 00들이 2000년에 태어났다 용띠다 간지난다 이러던데 그래봤자 같은 20세기 사람이잖아 01들이 자기들 나이세기 편하다 이러니까 몰려가서 그거 우리껀데 이러고ㅋㅋㅋ 01이하들이 00보고 20세기 사람이라고 놀리면 뭐라고 하려나
|
00이 99한테 주민번호로 놀리고 자기는 90년대생이랑 다르다고 선 긋는거 웃기네ㅋㅋㅋ 유독 00들이 2000년에 태어났다 용띠다 간지난다 이러던데 그래봤자 같은 20세기 사람이잖아 01들이 자기들 나이세기 편하다 이러니까 몰려가서 그거 우리껀데 이러고ㅋㅋㅋ 01이하들이 00보고 20세기 사람이라고 놀리면 뭐라고 하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