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78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
00이 99한테 주민번호로 놀리고 자기는 90년대생이랑 다르다고 선 긋는거 웃기네ㅋㅋㅋ 유독 00들이 2000년에 태어났다 용띠다 간지난다 이러던데 그래봤자 같은 20세기 사람이잖아 01들이 자기들 나이세기 편하다 이러니까 몰려가서 그거 우리껀데 이러고ㅋㅋㅋ 01이하들이 00보고 20세기 사람이라고 놀리면 뭐라고 하려나 
대표 사진
익인1
00년생들이 유독 나이정병 심한건 ㄹㅇ임..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좀 느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00인 모 아이돌도 99인 멤버한테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로 놀리던데 그런걸로 부심부리는 애들은 죄다 00임. 01이나 02가 00보고 세기 들먹이면서 말하는거 본 적이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00년생이라고 다 그런건 아닌데 유독 나이 정병 심한 애들 보면 다 00이었음.. 내세울게 20대라는 나이밖에 없는것 같아서 같은 20대가 보기에도 어찌보면 짠함.. 30대되면 뭐라고 할려나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00부터 21세기라고 우기는 00년생도 봤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8살씩이나 먹었는데 겨우 저런 걸로 이렇게 진지하게 화내는것도 길티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7살씩이나 먹었는데 저러는건 안 웃기고? 어차피 90년대생이랑 같이 묶이는데 00은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남친한테 율면서 전화옴 ㅋㅋㅋㅋㅋㅋ
23:18 l 조회 3
뚱익 첫 수영강습 등록했는데 수영복 고민으로 미친다 도와줘..
23:18 l 조회 1
하이닉스 500만원 갈듯 진지하게 ㅋㅋㅋㅋㅋ 1
23:18 l 조회 5
다들 X(트위터) 돼?5
23:17 l 조회 25
스퀘어 5월초에 샀을때
23:17 l 조회 4
새벽에 롯데리아에서 공부하면 민폐인가1
23:17 l 조회 11
남익들아 여자가 외힙 듣는데 그 외힙 가사가 4
23:17 l 조회 16
하 27살 반년 남은거 실환가1
23:17 l 조회 6
다이어트 팔뚝은 진정 지흡이 답인가1
23:17 l 조회 12
독일 하이닉스 300만원 갔다…
23:17 l 조회 19
다욧중인데 생일에 치킨 먹을건데
23:17 l 조회 2
남초에서 여직원 보통~이쁘장만 돼도 인기많아?2
23:17 l 조회 11
남친이링 헤어졌는데 낼 직장에서 안울기 가능할까
23:16 l 조회 18
미국주식 세일즈포스 사라 얘덜아..........1
23:16 l 조회 35
내일 당장 돈벌 수 잇는 거 뭐잇지
23:16 l 조회 14
나만 주식없음 청년.......2
23:16 l 조회 18
20대후반한테는 25살도 아기라고 느껴짐4
23:16 l 조회 20
묵은지 씻은거 남았는데 뭐해먹을까1
23:16 l 조회 6
갤러리 사진 만오천장에서 팔천장으로 줄였따..
23:16 l 조회 4
쿠팡 일반현장
23:1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8